티스토리 툴바


마인크래프트 플래시 게임하기

 

마인크래프트 플래시 게임하기

 

마인크래프트 플래시 버전입니다. 근데 사실 제가 본판은 잘 모릅니다 (__)

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 해보니 보통의 디펜스 게임이랄까 ''? 그런듯하더라구요 ㅎㅎ

그냥 마우스로 플레이 하시면 되구요~ 길은 최대한 효율적으로 만들어주시고

배치 또한 가장 효율적으로 ~ 해주시면 웨이브도 한참을 버티실 수 있을겁니다!

 

 

마인크래프트 플래시 게임의 시작화면 입니다 우리는 당연히 스타트를 누르고 게임을 시작 하면 될것 같지 안나요?

밑에 옵션들은 궁금하시면 한번씩 '';; 눌러보시면 되겠어여~

 

 

첫 화면인데 첨엔 머 걍 일렬로 쭈욱 파보셔도 되고 요렇게 저렇게 지그재그로 나열해보고 해보세요~

마인크래프트는 정답이 있는건 아니니 자신만의 스타일로 나열하시면서 플레이 합시다

 

 

요 위 정도의 굴곡이라면 10웨이브버틸라나 모르겠네여 ㅋㅋ 제 작품은 아닙니다..

아 글고 마인크래프트의 목숨은 위의 하트가 전부입니다!

글고 10 단위의 웨이브마다 나름 보스몹들이 출연을 하기도 합니다

이상 마인크래프트 플래시 게임이었습니다.

 

 

저작자 표시
트랙백 0 댓글 1개가 달렸습니다.
prev 1 2 3 4 5 6 7 8 9 ... 36 next